[산업 동향] 디지털 마케터가 태국의 고령자에게도 집중해야하는 이유!

In 태국 by J-CCEI posted Apr 11, 2018 Views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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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 처음으로 태국에는 청소년 인구보다 노년층 인구의 비율이 더 높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태국은 고령화 사회에서 고령 사회로 전환하고 있으며 전체 인구의 약 20%가 60세 이상이고 약 14%가 65세가 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2021년까지 태국은 고령화 사회가 될 것입니다.

기업들은 노인들에게 디지털 방식으로 접근하기 위해서 소비자의 선호도와 취향을 이해해야 합니다.
 
• 조사에 따르면 태국 고령자들의 주요 3가지 관심사는 건강, 재정적 보장 및 자식의 미래입니다.
 
• 독서, 스포츠, 여행 및 음악은 가장 인기있는 취미입니다. 종교 단체도 매우 중요합니다.
 
• 조사 대상 노년층의 70%는 쇼핑을 할때 신용카드보다 현금을 선호합니다.  
 
 태국 고령자 중 21%가 나라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LIN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태국 고령자의 13%는 페이스 북을 사용합니다.
 
2018년, 태국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고령자를 겨냥한 디지털 마케팅의 증가. 젊은 태국인은 일반적으로 어른이나 노인들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 노인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는 이미지, 스티커, 이모티콘 등 콘텐츠가 많이 증가할 것입니다. 
 
 컴퓨터보다 모바일 사이트, 광고, 앱 등에 많이 집중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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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ember that the concept of ‘old’ is changing. Life events, such as getting married, buying a home and having children, are being delayed – being 70 doesn’t have the same connotations as it did with the previous generation. Brands need to take into account new and emerging global changes in lifestyles; what was once an unconventional makeup of a family is no longer the case today.
 
 
관련 기사 더 보기: https://www.primal.co.th/marketing/digital-trends-thailand-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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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J-CCEI

Posted Apr 11,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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