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보] 싱가포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소매 트랜드

In 싱가포르 by J-CCEI posted Sep 23, 2016 Views 62

1.jpg

Photo by Feng Tian
 
1. 더 다양한 결제 방법 
 
애플 페이, 삼성 페이 및 앤드로이드 페이는 2016년에 싱가포르로 진출했으며 지금 중국 관광객을 위해 위채트페이 및 알리 페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 소매업자들이 클라우드 솔루션을 많이 이용할 것이다
 
많은 클라우드 기반 관리 시스템은 기업이 적시에 결정 및 효율이 증가 할 수 있도록 데이터가 라이브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이런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3. 소매점들이 문을 닫고 온라인으로 이동한다
 
소매점 대여의 상승 압력을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소매업자는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구매자가 온라인으로 구입하지만 공장 직판점에서 직접 수집합니다. 
 
4. 이커머스 사이트는 소매점을 열다
 
온라인으로 일상용품, 식료품 및 컴퓨터를 구입하는 구매자의 수는 지난 2 년 동안 약 70 % 증가했지만 오프라인인 소매점에서 패션과 신발을 구입하는 구매자의 수는 5-6% 증가하면서 선물과 장난감이 전년 대비 10 % 성장했습니다.
 
5. 새로운 기술을 통해 인스토어 경험의 만족도 개선
 
- 점점 더 많은 소매점들은 IoT 기술, 증강현실 제품, mPOS 시스템 등 설치하고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 기업은 2025 년에 소매점에서 증강현실 (AR / VR)의 시장을 $16 억달러를 달성할 거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By J-CCEI

Posted Sep 23, 2016

S.E.A. Bridge is an initiative by J-CCEI to empower Korean startups with the knowledge and support they need to succeed in Southeast Asian markets.